가는 길 2003

   경기권 가는 길

   충북권 가는 길

   기타권 가는 길

   구 낚시터 가는 길

   지난 화보집

 ::   게  시  판   ::

   조황/조행기

   낙서장

   공지사항

  추천 사이트

  gallery

  운영자에게

  Home으로 가기

 

 

 


[ 경북 경산권 현지답사 ]  (1)       

 

2001년 2월 11일 현지답사


 지난 2월11일 대구 경산권 저수지 답사사진입니다. 영남권에 관심있으신 조사님들께서는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  가는 길안내는 낚시터 가는 길 기타게시판에 상세설명되어 있습니다.        답사자 : 신기루

 

<골못> 평지형 저수지로 미끼는 지렁이, 떡밥, 메주콩, 새우 모두 잘 들으며 포인트는 제방을 제외하곤 전역이 가능합니다.

 

<권총못> 평지형 저수지로 모양이 권총같다고 하여 권총못으로 불리우며, 포인트는 상류의 물유입지와 과수원쪽이며, 미끼는 떡밥, 새우, 지렁이등이 쓰이고, 월척을 노리려면 메주콩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 

<내촌못> 계곡형 저수지로서 수심은 2미터 정도이고 물도 깨끗합니다. 제방좌측의 미류나무 부근과 맞은편이 좋은 포인트이며, 미끼는 삶은콩이나 바닥새우가 좋습니다.

 

 

<당산지> 전역이 줄풀과 부들로 덮여있으므로 수초제거채비를 준비하면 좋으며, 포인트는 거의 전역이라 할수있지만, 물이 생각보다 깨끗하지않더군요.

<당양지 전경>

 

<당음지>

수초가 발달된 평지지로 수심은 2미터 정도이며 미끼는 지렁이와 떡밥이 주로 사용되며, 마릿수 재미를 볼수있습니다. 포인트는 제방우측 갈대지역과 포도밭 주위이며 주차공간도 여유가 있는 편.

 

<먼못>  평지형 저수지로 마른적이 없어 어자원이 풍부하고 대어가 많이 낚이며 낮낚시가 잘되며 산란기에는 지렁이, 밤낚시에는 새우, 메주콩이 잘듣습니다.

 

<밀못> 오염이 없는 깨끗한 계곡형 소류지로서 전역에 걸쳐 수초가 산재되어 있으며 제방을 중심으로 좌우측과 맞은편 산자락 아래가 포인트입니다. 미끼는 낮에는 지렁이와 떡밥, 밤에는 통보리가 좋습니다.

 

 

 


[Home]  [이전 화면]  [▲ Top]

 
Copyright ⓒ 2001 fishroad.com.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