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는 길 2003

   경기권 가는 길

   충북권 가는 길

   기타권 가는 길

   구 낚시터 가는 길

   지난 화보집

 ::   게  시  판   ::

   조황/조행기

   낙서장

   공지사항

  추천 사이트

  gallery

  운영자에게

  Home으로 가기

 

 

 


[ 김포권 번개답사 ]       

 

2001년 2월 26일 현지답사



 간만에 따사로운 오후를 맞아, 마침 김포근방 거래처에 볼 일이 있어 겸사하여 몇군데의 김포권을 답사하여 보았습니다. 김포권은 엊그제의 꽃샘추위의 영향 때문인지 아직 해빙을 맞이하진 않았더군요. 김포권은 아무래도 1주일이상 시간이 지나야 제대로 된 물이라도 구경할 것 같습니다. 그때가 되면 다시한번 답사할 것을 기약하며, 오늘은 결빙된 몇지역의 현황을 알려드립니다.

 

<봉성수로> 오늘은 진입을 잘못하여 이곳이 봉성수로인지, 누산수로인지 조금은 헷갈리더군요. 두 수로의 경계가 워낙 애매해서.....
그러나 지도상으로는 봉성수로입니다. 아직은 전체가 결빙되어 있더군요. 철탑근방 수문근처에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.

 

<용궁지> 양촌에서 대벽리로 가다 있는 가족낚시터로 잘 알려져 있는 낚시터이죠. 2년전 가본이후 오늘 처음입니다만, 입어료는 아마 지금도 만원일겁니다. 예외없이 결빙상태.

 

<대벽수로> 대벽수로도 오랜만에 와봅니다. 충북권 계곡지에 미치기 전까지는, 예전엔 부담없이 출조하던 곳이었는데요. 오늘 오후 따사로운 햇살 영향 때문인지 가장자리부터 조금씩 해빙되고 있더군요. 양곡에서 대벽리방향으로 가다가 나오는 수로입니다.

 

 

<고촌수로> 고촌사거리에 있는 수로를 고촌수로라 명명해 본 곳입니다만, 어느 조사님께서 귀띔하셨듯이 물이 완전히 말라 버렸더군요...ㅠ.ㅠ.  후일을 위하여 말라 버린 바닥이라도 사진으로 남깁니다. 특히 제일 위사진은 제가 즐겨찾던 포인트입니다. 중간에 파진 골을 유심히 보세요... 한칸반대에서 왜 굵은 씨알이 나왔는지 이제사 이유를 알겠습니다..^^

 

<김포초입에서> 그냥가기 아쉬워 88도로 타기전 제방도로에서 해빙된 수로를 찰칵....  한여름에 보면 이곳까지 들어가 낚시하시는 분들이 계시데요.....  그냥 참고만 하십시오..

 

 

 

 

 

 


[Home]  [이전 화면]  [▲ Top]

 
Copyright ⓒ 2001 fishroad.com. All rights reserved